거친 데생으로 텔레비전을 묘사하였다. 다른 드로잉과 달리 텔레비전 수상기를 3차원 입체로 표현했고 버튼과 안테나도 실사처럼 추가했으며 화면에는 두 명의 인물까지 그려 넣었다. 그리고 이 종이를 대각선으로 찢은 후 그 두 조각 사이를 약간 벌려 스케치북 한 장 위에 다시 붙였다. 화면을 반으로 찢고 그 분할성을 강조하는 이러한 구도는 백남준의 다른 드로잉 작품뿐만 아니라 영상 작품에도 나타난다. 대표적으로 자신의 신체를 분할하여 각각 다른 프레임 구조에 담아 재구성한 〈시네마 메타피지크〉 시리즈를 들 수 있다.